회계 16, 수익 명세서를 같은 페이지에 표시

기타 포괄적 소득

소득 및 비용의 일부는 현금에서 멀리 떨어져 있거나 이사의 통제에서 벗어나 별도의 ‘기타 포괄적 소득'(OCI)으로 표시됩니다. 불행하게도, 이 항목들이 무엇인지 설명할 명확한 원칙은 없으며, 단지 몇몇 복잡한 규칙들만 있습니다. OCI의 일반적인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외국 법인에 대한 그룹의 투자에 영향을 미치는 환율 변동으로 인한 손익, 특정 유형의 투자 가치의 증가 또는 감소 직원 연금과 관련된 비용의 일부 예가 있습니다. 이러한 OCI항목들은 1년에서 1년까지 크고 휘발성이 있을 수 있습니다. 기업들은 일반적으로 이것들을 별도의 성명에서 보여 줄 수 있어서 행복합니다. OCI항목 앞의 금액은 소득 명세서에 ‘손익’또는’소득’합계로 표시됩니다. OCI가 포함된 후, 총액은 ‘종합 소득’입니다. (IFRS또는 미국 GAAP사용)대기업 보고서를 보면, 이 두가지 수익 명세서를 같은 페이지에 표시할 수 있습니다. 소득 명세서는 세가지 유형의 항목으로 분류되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용어들에 대한 명확한 정의는 없습니다. 그래서 기업마다 연습이 조금씩 다릅니다. 표 17과 같이 수익의 다양한 계산이 소득 명세서에 제시되어 있습니다. 제1장에서 설명한 바와 같이 이 책은 과세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그러나, 여기서는 기업 소득 과세에 대한 간단한 메모가 필요합니다. 대부분의 국가에서 과세는 그룹 단위가 아닌 회사 단위로 운용됩니다. 즉, 각각의 법률 기관은 등록 국가에서 해당 국가의 회계 및 세 법을 사용하여 수익에 세금을 부과 받습니다. 일부 국가(예:독일)에서는 회계 및 세금 규칙이 상당히 비슷합니다.

세금 전의 순이익

그러한 나라들의 일부 회사들에게 있어서, 과세 대상 소득은 ‘세금 전의 순이익’과 정확히 같은 것입니다. 그러나 다른 나라(예:미국과 영국)에서는 세금 당국이 과세 소득을 계산하기 위해 회계 번호를 조정할 것을 많이 요구합니다. 예를 들어, 투자 부동산이 공정 가치(영국 GAAP또는 IFRS대차 대조 표에서)까지 재평가된 경우, 그 결과적인 이득은 회계용으로 기록되지만 해당 부동산이 과세될 때까지 무시됩니다. 팔렸어요 회계사들은 그 자산이 일종의 연기된 세금으로 판매되었을 때 그 이득에 대해 지불되는 세금을 ‘보증 세금 책임’이라고 부릅니다. 해석:회계 비율. 당신은 회사의 재정적인 힘이 그것의 자산이나 판매의 크기에 의해 측정될 수 있고, 어쩌면 더 중요한 것은 이익에 의해 측정될 수 있다고 가정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판매나 수익과 같은 개인적인 수치를 보는 것은 오해의 소지가 있을 수 있습니다. 특정 회계 비율을 활용함으로써 저희는 기업의 재무 상태를 더 잘 평가할 수 있습니다. A와 B라는 두개의 회사가 있다고 가정해 봅시다. 그들의 순이익은 각각 2만달러와 5만달러입니다. 이를 통해 B회사가 둘 중에서 더 수익성이 높다고 결론 내릴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제 몇가지 추가 정보를 소개하겠습니다. 이제 두 회사 중 어느 회사가 수익성이 더 높습니까?아직도 B회사입니까? 기업의 수익성을 보는 또 다른 방법은 비율을 생성하여 매출액에 비해 순이익을 백분율(×100)로 표시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순이익을 그 자체로 보는 것은 오해의 소지가 있을 수 있다는 것을 강조합니다. 만약 우리가 위의 예에서 판매와 같은 다른 정보들과 맥락을 같이 한다면, 저희는 회사에 대한 더 의미 있는 정보를 추론할 수 있습니다. 다른 두 회사의 또 다른 비율을 살펴보겠습니다.
순이익만 보면 두 회사는 똑같습니다. 이전과 마찬가지로 이 보기는 정보를 추가할 때 변경될 수 있습니다. 우리가 비율을 만들면, 이번에는 ‘에 의해'(장기 부채와 자본)보다 더 많은 순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제 저희는 두 회사가 동일한 양의 순이익을 냈음에도 불구하고 D회사가 더 높은 수익을 내고 있다는 것을 압니다. 유동성 비율은 기업이 현재 자산의 현재 의무를 이행할 수 있는지 여부를 평가합니다. 즉, 단기적으로 발생하는 부채를 상환할 수 있는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