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계 17, 재무 구조 비율은 기업이 주식 자본에 의해 얼마나 자금을 조달

동종 업계의 다른 회사들

이 비율에 대해서는 특별히 좋거나 나쁜 크기가 없습니다. 그것은 그 회사가 어떤 종류의 산업에 속해 있느냐에 달려 있습니다. 하지만, 만약 비율이 떨어지고 있거나, 그것이 동종 업계의 다른 회사들의 그것보다 훨씬 낮다면 위험 신호가 될 것입니다. 재무 구조 비율은 기업이 주식 자본에 의해 얼마나 자금을 조달하고 있는지, 다시 말해 부채 자본에 의해 얼마나 많은 비율이 소유주로부터 오는지, 그리고 f가 어느 비율인지를 측정합니다. 이 비율은 ‘기어링’또는’레버리지’로 알려져 있습니다. 기업이 높은 투자를 하고 있다면 이는 기업이 많은 부채에 의해 자금을 조달 받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높은 설비는 은행들이 여전히 고정된 수익만을 받을 것이기 때문에 소유주들이 이익이 증가할 때 혜택을 받을 것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기어링은 위험도 측정합니다. 낮은 수익을 올리는 기업들은 리스크가 낮으며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대규모 대출은 더 많은 이자를 의미하는데, 이것은 한해의 수익성에 관계 없이 지불되어야 합니다. 그래서, 높은 준비 태세는 회사를 매우 취약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자는 이자가 지불되어야 하고, 궁극적으로 대출금이 상환되어야 합니다. 이 범주의 비율은 백분율로 표시되므로 100(백분율)로 곱합니다. 이것은 기어 비의 한가지 변형일 뿐입니다. 자기 자본에 비해 대출을 측정하는 것도 가능할 것입니다. 평소와 마찬가지로, 버전을 선택한 후에는 시간과 회사 간에 일관된 비율을 유지하는 것이 핵심 테마입니다. 주당 순이익 ‘비율은 흔히’EPS’로 줄여 말합니다. 회사가 보통주만 발행했다고 가정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선호 주식

비율은 주당 센트 또는 펜스로 표시됩니다. 선호 주식도 발행한 특이 기업의 경우, 분모는 일반 주식의 수를 유지하지만, 선호 배당금은 분자의 이익에서 공제됩니다. 왜냐하면 회사는 일반 주주들에게 배당금을 지불하기 전에 그들에게 지불할 의무가 있기 때문입니다. 주당 이익률은 주당 이익의 양을 측정합니다. 이사회가 주주들에게 보유한 모든 이익을 제공하기를 원할 것 같지는 않습니다. 대신에 그들은 내부적인 성장을 위해 약간의 이익을 보유하는 것을 제안합니다. 문제 등등. 그래서 주주들이 현금 배당으로 받게 될 것은 보통 EPS보다 덜 받습니다. 가격 수익률(p/p/e비율) 수익 대비 주가의 비율은 흔히’p/e비율’로 축약됩니다. 이 비율은 회사 주식의 현재 시장 가격과 발생한 수익을 비교합니다. 이는 공유의 ‘expensivity’를 나타냅니다. 또 다른 관점은 이 비율이 투자자들의 신뢰도 수준을 보여 준다는 것입니다. p/p/e비율이 높다는 것은 회사에 대한 높은 신뢰도를 의미합니다. 즉, 시장은 회사의 수익과 비교하여 회사의 주식에 높은 가격을 지불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이는 시장이 회사의 미래가 밝을 것으로 기대하기 때문입니다. 많은 신문사들은 매일 상장 기업들의 주가 비율에 대해 보도합니다.
원칙과 비교한 규칙의 예로 자회사의 정의를 들 수 있습니다. IFRS에서 자회사는 관리 측면에서 정의되며, 이는 다른 법인에서 오는 수익에 영향을 미치는 힘입니다. 좀 애매하네요. 때때로 그 힘이 존재하는지 아닌지 확실하지 않습니다. 미국 GAAP는 일반적으로 다른 회사가 투표 지분의 절반 이상을 소유하고 있는 법인으로 통합을 제한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이는 감사하기 더 쉽지만 제어된 엔티티를 통합 대상에서 제외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