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계 22, 인벤토리 유형의 정확한 비용

비용은 대부분의 자산을 측정하는 데 사용되기 때문에 ‘비용’의 의미에 대한 더 많은 세부 사항이 필요합니다. 재고 조사의 예로, 비용에는 재고를 구입하는 시장 가격, 관련 비용 또는 세금, 운송비, 스토리지 비용, 사용된 인건비와 자재가 포함됩니다. 재고를 완제품으로 만드는 데 도움이 됩니다.
대부분의 경우 인벤토리 유형의 정확한 비용은 계산하기 어렵습니다. 예를 들어, 항상 이동하는 인벤토리 부분이 많기 때문입니다. 이 경우 회계사는 수령한 최초의 재고가 생산 또는 판매에 사용되는 최초의 재고(선입 선출)또는 acco에 사용되는 단순한 가정을 사용합니다. 기초자들은 모든 부품의 평균 비용을 계산합니다. 저희는 위에서 회계사들이 비용 기준으로 대부분의 비유동 자산을 보여 준다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다양한 이유는 비용이 더 안정적이고, 비용은 더 쉽게 측정하고, 회사는 판매하지 않습니다. 재산 그러나, 대부분의 자산은 유용한 수명이 제한되어 있습니다. 즉, 용도 때문에 마모되거나 시간이 지나기 때문입니다(예:특허). 분명한 예외는 땅이며, 땅은 영원히 지속될 수 있습니다. 마모되는 자산은 원가를 기준으로 대차 대조표에 계속 제시하는 것이 공평하지 않을 것입니다. 또한, 구입일에 자산의 전체 비용을 성능 측정에 사용하는 것은 공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하지만, 만약 자산을 이윤을 내기 위해 점차적으로 다 써 버린다면, 전혀 요금을 내지 않는 것도 공평하지 않을 것입니다. 따라서 회계사들은 자산의 수명 동안 수익 계산에 자산 비용을 할당합니다. 이 프로세스를 감가 상각(유형 자산의 경우)및 상각(무형 자산의 경우)이라고 합니다. 이와 동시에 회계사들은 대차 대조 표에서 자산 수치를 줄인입니다. 일반적으로 회계사들은 감가상각을 산출하는데 정말 간단한 방법을 사용하는데, 그것은 그들이 매년 같은 금액을 청구한다는 것입니다. 이것을 직선 감가상각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10년 수명의 기계의 비용은 매년 이익 계산에서 10%씩 청구됩니다. 비용은 감가 상각 또는 상각이라고 합니다. 첫 해 말에 나머지 90%의 비용은 여전히 대차 대조표에 자산으로 남아 있습니다. 이는 10년 말 현재 자산이 남아 있지 않을 것으로 가정합니다. 이것은 회사에서 조각이 날 때까지 사용하기를 기대하는 많은 기계들에 대한 합리적인 가정일 수 있습니다. 기업이 10년 후에 매각할 것으로 예상하는 사무실 건물과 같은 일부 자산에는 공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감가상각을 위한 ‘생명’은 물론 전체 자산의 수명이 아닌 회사의 기대 수명입니다. 따라서 걱정할 만한 크기라면 기대했던 잔여 가치를 고려해야 합니다. 회계사들은 ‘만약 그것이 중요하다면’라고 말할 것입니다. 적절한 공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X 사는 2015년 1월에 20만유로를 들여 건물을 구입했습니다. 그것은 30년의 육체적인 삶을 가지고 있고 결국 가치가 0이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X 사는 이 건물을 15년 후에 5만유로에 매각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X회사는 또한 1유로를 들여 땅을 구입했습니다. 이것은 2030년에 2유로에 판매될 것으로 예상되며 2045년에 3유로의 가치가 될 것입니다. 2015년에 이러한 자산에 대한 감가 상각 비용은 얼마여야 합니까? 정답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육지. 수명이 제한되지 않기 때문에 감가상각이 없습니다. 2. 건물. 관련된 삶은 15년입니다. 순 비용은 200,000유로?50,000유로입니다. 따라서 연간 비용은 150,000유로 F/15=10,000€입니다. 재무제표상 감가상각이 미치는 영향은 다음과 같습니다. 다음과 같은 두가지 사건이 발생했다고 가정해 보자:소유자가 100유로의 현금을 투입하고 60유로의 현금으로 기계를 구입하는 회사. 그러면 밸런스 시트가 다음과 같이 나타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