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계 29, 경영 회계의 측면을 검토하는데, 그것은 의사 결정과 통제

중재자’는 양측의 주장을 경청하고 구속되기로 동의하는 결정을 내립니다.

독자들은 1장부터 회계를 두가지 주요 분야로 나눌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할 것입니다.

마지막 두장은 경영 회계의 측면을 검토하는데, 그것은 의사 결정과 통제입니다. 무엇보다도 이 장에서는 다음과 같은 질문을 다룹니다. 관리 회계에서 도움을 줄 수 있는 결정은 무엇입니까? 왜 일부 비용은 관련이 있고 다른 비용은 관련이 없는가? 회사는 어떤 볼륨에서 운영할지 어떻게 결정합니까? 간접 비용이란 무엇이며, 결정에서 어떻게 고려하는가? 먼저 재무와 경영 회계의 차이점을 요약해 드리겠습니다. 재무 회계, 이것은 주주나 은행가와 같은 외부 당사자(외부 사용자)에게 재정 정보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이 정보는 경영자들이 소유주들에게 책임을 지도록 하고 경제적인 결정을 내리는 투자자들을 돕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이 범주에서 생산되는 대표적인 금융 문서는 소득 명세서, 대차 대조 표 및 현금 흐름 표입니다. 핵심은 다음과 같습니다.
법에 의해 요구되는 조직 외부의 독자를 위해 설계 규정된 형태( 많은 요건에 따라 규정됨) 감사, 최소한 상장 기업 과거 활동에 근거하여(기업이 지난 회계 기간에 한일) 관리 회계, 이것은 회사(내부 사용자)의 관리자에게 재정 정보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이 정보는 관리자가 내부 결정을 내리고 조직을 통제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 범주에서 생산되는 대표적인 재무 문서는 비용 보고서, 고장 보고서 및 예산(예:현금 예산)입니다. 핵심은 이러한 문서가 다음과 같다는 것입니다. 자주 준비되며 매우 상세하게 설명할 수 있음 법률에서 요구하지 않음 조직 내 독자를 위해 설계 규정된 형태가 아닌 경우(각 조직에 적합한 것에 따라 다름) 과거, 현재 및 미래의 활동에 근거합니다. 회계, 재정, 경영의 두 영역 사이에는 공통점이 있습니다. 둘 다 일반적으로 2장과 3장에서 검토한 바와 같이 이중 입력 부기를 통해 금융 정보를 수집합니다. 이 장에서는 관리자의 의사 결정을 살펴봅니다. 또한 비용 유형과 비용 정보가 고장 난 후 분석에 어떻게 사용되는지를 검토합니다. 8장에서는 예산 및 표준 비용을 포함한 통제를 위해 회계가 어떻게 사용되는지 살펴봅니다. 많은 회계사들은 회사 내부에서 경영 회계의 매우 유용한 업무를 합니다. 늘 그렇듯이 이 장들은 방대한 분야에 대한 소개일 뿐입니다. 비용은 무엇을 의미하는가? ‘비용’이라는 단어는 많은 가능한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회계와 관련된 분들은 지금 조사됩니다.
취득 원가는 실제로 법인이 지출한 금액
취득 원가는 실제로 법인이 지출한 금액입니다. 그것들은 재무제표를 작성하는데 사용됩니다. 그러나 의사 결정을 위한 관련 비용은 다릅니다. 관련된 경제적 또는 기회 비용을 평가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결정은 실체가 건물을 매각해야 하는지 여부라고 가정합니다. 기회 비용이란 건물을 팔았을 때 법인이 포기하는 돈의 양을 말합니다. 이 상황에서 자산의 역사적 비용은 항상 무관합니다. 다른 말로 하면, 미래 활동에 대한 결정을 할 때, 그것은 미래와 관련된 양이지 역사적 비용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기회 비용은 많은 경우에, 한가지 선택을 하는 것은 다른 선택의 기회를 포기하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기회 비용이 발생합니다. 다시 말해, 기회 비용은 특정 결정의 결과로 다음의 최선의 기회를 박탈당하는 가치로 정의될 수 있습니다. 관련 노동 비용의 예는 프로젝트를 결정하거나 하지 않기로 결정하는 데 드는 비용 중 하나는 인건비일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