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계 8, 대기업들의 국제적인 확장과 뉴욕과 런던에서의 자본 유치

1990년 독일이 통일되었을 때, 이것은 많은 독일의 대기업들의 국제적인 확장과 뉴욕과 런던에서의 자본 유치로 이어졌습니다.

대부분의 독일 대기업들은 2000년까지 국제 기준을 채택했습니다.

이것은 2005년 이후 EU가 상장 기업에 대한 국제 기준을 채택한 서곡이었습니다. EU는 유럽 주식 시장을 통합하고 활성화하기 위해 공통된 기준을 원했습니다. 유럽 연합은 법을 바꾸는 길을 시도했지만 이것은 규칙의 내용에 대한 정치적 타협 때문에 느리고 비효율적이었습니다. 2001년 IASC는 FASB에서 모델링 된 국제 회계 표준 위원회(IASB)의 독립적인 민간 부문 신뢰로 대체되었습니다. EU, 호주, 브라질 및 캐나다를 포함한 약 90개국에서 상장 기업의 재무 보고를 위해 표준(IFRS)이 필요합니다. 일부 다른 국가(예:일본과 스위스)에서는 IFRS가 허용됩니다. 아직 다른 국가(예:중국)에서는 국가 규칙이 IFRS에 근접했습니다. 그러나 IFRS는 미국 기업에서는 허용되지 않습니다. 미국 규제 당국(SEC)은 회계와 관련된 법적 사례가 다른 곳보다 훨씬 더 흔한 미국에서 미국 GAAP의 세부 사항이 더 적절하다고 믿고 있습니다. IFRS와 미국 GAAP는 서로 다른 요구 사항을 유지할 것으로 보입니다. 즉, 상장된 회사의 매우 큰 비율이 둘 중 하나를 따릅니다.
이 책의 처음 두장은 회계의 역할, 회계의 유형, 그리고 수천년에 걸친 회계의 발전을 살펴보았습니다. 이 장은 재무 회계의 기본적인 개념들을 탐구합니다. 회계가 실제로 작용하는 방법, 이중 입력 기록 시스템의 논리, 그리고 기본적인 재무제표의 내용 (대차 대조표, 손익 계산서, 현금 흐름 표). 이 장의 목적은 독자들이 회계를 충분히 잘 이해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무엇보다도 이 장에서는 다음과 같은 질문을 다룹니다. 대차 대조 표에서 무엇을 보여 주려고 하는가? 왜 균형을 잡을까요? 어떤 하나의 거래가 두개의 회계 효과를 가진다는 것은 어떻습니까? 어떤 비용이 자산으로 이어지고 어떤 비용이 비용으로 이어집니까? 어떻게 현금 부족으로 수익성이 좋은 회사가 파산할 수 있을까요? 대차 대조 표는 특정 날짜에 도면 요소의 상태를 표시하기 위해 작성된 문서입니다. 국제 재무 보고 표준(IFRS)의 공식 명칭은 ‘재무 상태 표’입니다. 대차 대조 표는 장기적이고 복잡한 기록 과정과 그 다음에 실체의 모든 거래를 분석하는 과정의 결실입니다. 대차 대조 표가 균형을 이루지 못할 경우, 준비 과정에서 실수가 발생한 것이므로 이를 반드시 확인해야 합니다. 대중은 많은 수가 들어 있지만 명백히 마술처럼 같은 숫자에 두번 도착하는 대차 대조 표를 양쪽의 복잡한 책임의 증거로 간주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회계사와 감사인의 기술적 능력과 신뢰성. 그러나 가장 단순한 대차 대조 표는 두개의 리스트로 구성됩니다. 첫번째는 권한의 제어 하에 있는 리소스 목록(자산 목록)입니다. ‘자산’이라는 단어는 그러한 품목들이 부채를 채우는 데 사용될 수 있다는 의미에서 노르만 프랑스 어제츠를 통한 라틴어 광고 풍자에서 유래되었습니다. ‘자산’에 대한 현대의 정의 중 하나는 국제 회계 기준 위원회(IASB)가 사용하는 정의입니다. 자산이란 과거의 사건의 결과로서 미래의 경제적 이익이 법인으로 유입될 것으로 예상되는 법인에 의해 관리되는 자원입니다. 정의는 ‘소유권’이 아닌 ‘통제’를 의미합니다. 이것은 영어권 국가에서 회계사들에 의한 의식적인 결정이었습니다. 예를 들어, 아메리칸 에어 라인이나 브리티시 에어 웨이즈는 자신들의 비행기를 많이 소유하고 있지 않습니다. 세금이나 다른 이유로, 그들은 금융 기관으로부터 비행기를 빌렸습니다. 그러나 항공사들은 그들의 경제적인 삶의 대부분에 대해 비행기 사용을 통제합니다. 회계사들은 비행기를 소유한 금융 회사가 아닌 항공사의 자산으로 취급합니다. 자산에 대한 이전 이벤트에 대한 참조가 위의 자산 정의에 포함되어 회계사가 자산을 식별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그들이 그것에 금전적 가치를 부여하는 것을 돕는입니다. 정의의 마지막 부분(예상 편익)은 자산의 포인트입니다. 즉, 혜택이 없으면 자산도 없습니다. 대차 대조표의 두번째 항목 리스트는 자산의 출처, 즉 자산의 현재 재고를 획득한 출처의 화폐성 금액을 보여 줍니다. 이러한 소스는 어떤 방식으로든 상환 또는 보상을 요구하기 때문에, 이 두번째 리스트는 또한 그 법인의 자원에 대한 다른 사람들에 의한 청구 목록으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